(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이마트24는 16일 한국농구연맹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한국농구연맹 2024∼2025 시즌 동안 박진감 넘치는 코트의 열기를 경험할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협력상품을 개발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앞으로 협력 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24는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편의점이 아니라 고객의 일상에 가까이 머무르며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농구연맹과 협업해 스포츠와 함께하는 이마트24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W'와 손잡고 먹거리 7종을 선보이는 등 이종 협업을 통한 이색 마케팅에 집중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