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협약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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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롭 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협약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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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순성 대표(왼쪽)과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 본부장.
홍순성 대표(왼쪽)과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 본부장.

[던롭 스포츠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훈 기자 = 던롭 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 협약을 1년 더 연장했다고 31일 밝혔다.

2014년부터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온 던롭 스포츠코리아는 올해도 굿네이버스를 통한 기부를 이어간다.

던롭 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던롭 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도 이어 나간다. 던롭 스포츠코리아의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을 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100만 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가 국내외에서 빈곤, 질병, 학대 등으로 고통받는 아동을 돕는데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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